조회수 : 32
작성일 | 2025.03.19 | 작성자 | 관리자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첨부1_2025_공적결석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(학사정보시스템_학생).pdf | ||
2025학년도 1학기 공적 결석 출석인정 신청기간 및 방법 안내
1.공적결석 출석인정 신청 세부사항 가. 신청기간: 2025. 3. 4.(월) ~ 6. 5.(목) 나. 신청방법: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(사용방법_첨부 매뉴얼 참조) 다. 출석인정 처리절차
라. 공적결석 출석인정 사유별 인정기간 마. 조기취업자 공적결석 출석인정 신청 절차 1) 학과 조기취업자 공적결석 출석인정 신청 가) 신청가능자 : 7개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나) 증빙서류 - 조기취업 출석인정원(학과장 서명 완료) - 수강신청확인서 - 재직확인 서류 * 재직자 : 재직증명서 또는 근로계약서, 4대의무보험(국민연금,건강보험,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확인서 전체 제출 ※ 두 번째달부터 신청 할 경우 재직증명서 갱신하여 첨부 2) 공적결석 출석인정 신청 : 학사정보시스템 접속_조기취업자 출석인정 (이후 신청 방법은 첨부 매뉴얼 참조) 3) 신청주기 : 사유발생일~월말(시스템 자동 적용)
2. 공적격석 출석인정 유의사항 가. 생리결석 공적결석출석인정은 인정일 당일 또는 인정예정일 이전에 사전신청해야 공적결석출석인정 가능 나. 학교소속의 학회 및 경진대회 및 교외 행사를 참석할 경우 학과에서 기안하여 학과에서 공적 결석출석인정 처리 다. 공적결석 출석 인정 신청방법 요약 |